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Q. 세션이 만료되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.
작성자 제이시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1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6

A. 인터넷 익스플로어 7버전 이상 업그레이드한 컴퓨터에서

보안이 강화되어 결제되지 않는 현상입니다.

우선 쿠키값을 삭제하시고, 보안 설정을 보통으로 적용해 주신 후

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새로 열어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쿠키값 삭제 방법 : 도구 -> 인터넷옵션 -> 검색기록(쿠키값) -> 삭제

보안 설정 변경 방법 : 도구 -> 인터넷옵션 -> 보안 -> 사용자 지정 수준 -> 설정/보통 -> 확인 -> 적용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맨위로